Publication

  • 2015-11-26 16:38
    Forum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11월호
    <1면> 한‧중 FTA 시대,  한중 교류와 관계 강화를 위한 미래 전략 미디어미래연구소, 2015 미디어리더스 국제포럼 개최 <2면> “중국의 문화 콘텐츠 보호주의 정책기조 유지” 중국 문화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주도하는 ‘BAT(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와 협력해야 <3면> “한․중 FTA 이후 한류 돌파구는 영화, 인터넷” 2016년 중국 영화산업촉진법 발효…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7월호


<1면>

IoT 실현, 데이터‧비디오 무료화 시대의 함의
“미디어 기업의 고유영역과 양(量)으로부터의 해방”


<2~3면>

비디오 무료화 시대에 대비한 미디어 생존전략
“현재 미디어 시장에서 1등인 사업자가 10년 후에 제일 먼저 도태될 것”


<4면>

해외 주요국의 IoT 대응 정책 동향
IoT를 국가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존립을 위한 수단으로 인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sort
462 Forum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11월호 file 2015-11-26 13479
461 Me.Talk [11호] 솔로몬의 재판, 진짜 엄마가 필요해 file 2013-10-11 12578
460 Digital Media Trend 독일의 인터넷 아동 음란물 방지 법안을 둘러싼 논란(2... file 2013-11-04 12124
459 Digital Media Trend 소셜커머스의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향(2011.6) file 2013-11-07 11705
458 Digital Media Trend T-Commerce 현황과 활성화 방안(2009.3) file 2013-11-04 11362
457 Me.Talk [11호] KBS는 ‘시장’을 떠나야 진짜 공영방송이 될 수 ... file 2013-10-11 11150
456 Me.Talk [13호] 국내 미디어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기 file 2013-10-11 11138
455 Me.Talk [9호] 미디어미래연구소 선정 ‘방송부문 10대 과제’ file 2013-10-11 10883
454 Me.Talk [6호] 어린이·청소년 건강 위협하는 불량정보 퇴출하라! file 2013-10-11 10758
453 Digital Media Trend 방송통신 융합 시대 양방향 방송광고 정책(2008.2) file 2013-10-17 10607
452 Digital Media Trend 일본 ISP, 인터넷 과다 이용자 대역제어 가이드라인 발... file 2013-10-17 10570
451 Me.Talk [14호] CJ, 지상파보다 많은 콘텐츠 투자로 영향력 ‘껑... file 2013-10-11 10244
450 Digital Media Trend 콘텐츠산업 발전역사와 통신기업의 콘텐츠 진입(2007.1) file 2013-10-12 10125
449 Digital Media Trend 스마트 미디어 시장의 진화: 소셜TV의 등장 배경 및 함... file 2013-11-07 9903
448 Me.Talk [13호] ‘억’ 소리 나는 중국 미디어 시장… “놓치면 후... file 2013-10-11 9655
447 Digital Media Trend 중국의 인터넷 윤리 문제 및 대응 현황(2011.4) file 2013-11-07 9574
446 Digital Media Trend 디지털콘텐츠 중요성에 따른 가치사슬의 변화(2007.6) file 2013-10-12 9330
445 Content + Future 영국_유료방송 PP의 경쟁현황과 편성 전략 file 2014-01-06 9111
444 Digital Media Trend 중국 미디어 기업 현황(2010.9) file 2013-11-07 9086
443 Me.Talk [12호] 디지털 시대의 '갑'과 '을' file 2013-10-11 9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