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

  • 2015-11-26 16:38
    Forum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11월호
    <1면> 한‧중 FTA 시대,  한중 교류와 관계 강화를 위한 미래 전략 미디어미래연구소, 2015 미디어리더스 국제포럼 개최 <2면> “중국의 문화 콘텐츠 보호주의 정책기조 유지” 중국 문화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주도하는 ‘BAT(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와 협력해야 <3면> “한․중 FTA 이후 한류 돌파구는 영화, 인터넷” 2016년 중국 영화산업촉진법 발효…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7월호


<1면>

IoT 실현, 데이터‧비디오 무료화 시대의 함의
“미디어 기업의 고유영역과 양(量)으로부터의 해방”


<2~3면>

비디오 무료화 시대에 대비한 미디어 생존전략
“현재 미디어 시장에서 1등인 사업자가 10년 후에 제일 먼저 도태될 것”


<4면>

해외 주요국의 IoT 대응 정책 동향
IoT를 국가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존립을 위한 수단으로 인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sort
462 Digital Media Trend 독일의 인터넷 아동 음란물 방지 법안을 둘러싼 논란(2... file 2013-11-04 11334
461 Me.Talk [11호] 솔로몬의 재판, 진짜 엄마가 필요해 file 2013-10-11 11242
460 Digital Media Trend 소셜커머스의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향(2011.6) file 2013-11-07 10900
459 Digital Media Trend T-Commerce 현황과 활성화 방안(2009.3) file 2013-11-04 10669
458 Me.Talk [13호] 국내 미디어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기 file 2013-10-11 10204
457 Me.Talk [11호] KBS는 ‘시장’을 떠나야 진짜 공영방송이 될 수 ... file 2013-10-11 10175
456 Me.Talk [9호] 미디어미래연구소 선정 ‘방송부문 10대 과제’ file 2013-10-11 10050
455 Digital Media Trend 일본 ISP, 인터넷 과다 이용자 대역제어 가이드라인 발... file 2013-10-17 9947
454 Me.Talk [6호] 어린이·청소년 건강 위협하는 불량정보 퇴출하라! file 2013-10-11 9945
453 Digital Media Trend 방송통신 융합 시대 양방향 방송광고 정책(2008.2) file 2013-10-17 9798
452 Digital Media Trend 콘텐츠산업 발전역사와 통신기업의 콘텐츠 진입(2007.1) file 2013-10-12 9446
451 Me.Talk [14호] CJ, 지상파보다 많은 콘텐츠 투자로 영향력 ‘껑... file 2013-10-11 9277
450 Digital Media Trend 스마트 미디어 시장의 진화: 소셜TV의 등장 배경 및 함... file 2013-11-07 9143
449 Digital Media Trend 중국의 인터넷 윤리 문제 및 대응 현황(2011.4) file 2013-11-07 8866
448 Digital Media Trend 디지털콘텐츠 중요성에 따른 가치사슬의 변화(2007.6) file 2013-10-12 8762
447 Me.Talk [13호] ‘억’ 소리 나는 중국 미디어 시장… “놓치면 후... file 2013-10-11 8733
446 Digital Media Trend 중국 미디어 기업 현황(2010.9) file 2013-11-07 8420
445 Digital Media Trend 중국의 IPTV 현황(2007.9) file 2013-10-12 8306
444 Digital Media Trend 일본의 유료방송 디지털 전환 및 지원정책(2011.8) file 2013-11-07 8271
443 Digital Media Trend 캐나다의 주요 언론사와 프리랜서의 갈등(2009.6) file 2013-11-04 8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