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산업
미디어제도, 정책
미디어이용 행태
미디어사업 전략
전파관리정책
출판・간행물 발간, 포럼 주최
미디어평가
미디어미래연구소는 미디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매년 ‘Media Awards’를 개최합니다. 미디어미래연구소에서 자체개발한 평가시스템을 적용해 미디어 신뢰도 공정성 유용성 등을 비롯해 우수콘텐츠를 시상함으로써 미디어 산업 및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공익적 활동을 고취하고 있습니다.
미디어관련 교육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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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신뢰받는 미디어 |
가장 공정한 미디어 |
가장 유용한 미디어 |
2012년 |
경향신문 |
YTN |
SBS |
2011년 |
경향신문 |
YTN |
네이버 |
2010년 |
KBS |
YTN |
네이버 |
2009년 |
KBS |
YTN |
네이버 |
2008년 |
KBS |
YTN |
KBS |
2007년 |
한겨레신문 |
YTN |
K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