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

  • 2014-03-12 11:51
    [영국]TV, Audio-Visual 산업 (2)
    1. 라이브 TV와 스포츠 프로그램 ㅇ 라이브(실시간) TV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수요 - 스마트TV, 온라인 TV catch-up* 서비스 등은 프로그램 시청 행태에 시·공간적 유연성을 제공함 - 그러나 여전히 라이브 TV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는 높음   (BARB**에 따르면, TV를 시청하는 개인의 90%가 라이브 프로그램을 시청함) ㅇ 실시간 스포츠 방송 - 스포츠 프로그램은 즉시성을 가장 중요시하는 뉴스와 같은 콘텐츠를 제외하면 가장 높은 실시간 방송 선호도를 보임 - linear TV****로서의 중요성이 높은 스포츠 방송의 특성으로 인해, 방송 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 [영국]TV, Audio-Visual 산업 (2) file STAFF 2014-03-12 10035
15 [영국]TV, Audio-Visual 산업 (1) file STAFF 2014-02-28 15079
14 [영국] 뉴스 소비 행태 (2) file STAFF 2014-02-11 14542
13 [영국] 뉴스 소비 행태 (1) file STAFF 2014-02-04 18683
12 [영국]디지털(Internet/web-based*) 커뮤니케이션 방식 트렌드(1) file STAFF 2014-01-28 13662
11 [영국]새로운 트랜드: tablet computer 이용 행태(2) file STAFF 2014-01-20 17751
10 [영국]새로운 트랜드: tablet computer* 이용 행태(1) file STAFF 2014-01-13 18324
9 [영국]미디어 이용행태의 특징- 미디어 멀티태스킹 file STAFF 2014-01-06 16030
8 [영국]ICT 미디어 디바이스 이용 패턴과 사용자들의 인식 file STAFF 2013-12-26 15104
7 [영국] ICT 관련 서비스/기기 사용 주요 트렌드 file STAFF 2013-12-16 12085
6 글로벌 ICT 산업 동향 (장비 수출) file STAFF 2013-12-09 24145
5 글로벌 ICT 산업 동향 (음성 트래픽과 수익) file STAFF 2013-12-02 16438
4 글로벌 ICT 산업 동향 (Telecom. 산업 투자) file STAFF 2013-11-28 14082
3 글로벌 ICT 산업 동향 (telecom. 산업 수익) file STAFF 2013-11-19 13617
2 글로벌 ICT 산업 동향 (셀룰러 모바일) file STAFF 2013-11-11 12424
1 글로벌 ICT 산업 동향 (인터넷) file STAFF 2013-11-01 17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