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

  • 2015-11-26 16:38
    Forum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11월호
    <1면> 한‧중 FTA 시대,  한중 교류와 관계 강화를 위한 미래 전략 미디어미래연구소, 2015 미디어리더스 국제포럼 개최 <2면> “중국의 문화 콘텐츠 보호주의 정책기조 유지” 중국 문화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주도하는 ‘BAT(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와 협력해야 <3면> “한․중 FTA 이후 한류 돌파구는 영화, 인터넷” 2016년 중국 영화산업촉진법 발효…

지난 98, Netflix2016년까지 한국에 진출할 것을 선언했다

91일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본격적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모습이다.

Netflix가 2016년까지 싱가포르, 홍콩, 대만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공개한 이후에,

Netflix의 일본 진출 형태가 다른 아시아국가에서도 비슷한 모양새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어

일본에서 모습을 드러낸 Netflix의 서비스 방식과 콘텐츠 파트너쉽을 살펴보는 것이

향후 우리나라와 아시아 시장에서 Netflix의 사업전략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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