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

  • 2015-11-26 16:38
    Forum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11월호
    <1면> 한‧중 FTA 시대,  한중 교류와 관계 강화를 위한 미래 전략 미디어미래연구소, 2015 미디어리더스 국제포럼 개최 <2면> “중국의 문화 콘텐츠 보호주의 정책기조 유지” 중국 문화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주도하는 ‘BAT(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와 협력해야 <3면> “한․중 FTA 이후 한류 돌파구는 영화, 인터넷” 2016년 중국 영화산업촉진법 발효…

미디어리더스포럼 뉴스레터 2015년 7월


IoT 실현, 데이터‧비디오 무료화 시대의 함의
“미디어 기업의 고유영역과 양(量)으로부터의 해방”


비디오 무료화 시대에 대비한 미디어 생존전략
“현재 미디어 시장에서 1등인 사업자가 10년 후에 제일 먼저 도태될 것”


해외 주요국의 IoT 대응 정책 동향
IoT를 국가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존립을 위한 수단으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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